본문 바로가기

Los Angeles/맛집

[LA맛집] la k-bbq 맛집 | 대도식당 | Daedo Sikdang | 고깃집

반응형

오늘은 오픈하기 전부터 되게 기대하고 있었던 대도식당 후기를 가지고 왔다!

한인타운에는 터줏대감 같은 오래된 고깃집들이 되게 많은데 물론 맛있고 사람들이 많이 찾으니까 오랫동안 자리를 잡고 있는 거겠지만..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확실히 조금 올드하다.

근데 요즘 새로운 고깃집들이 생겨나면서 분위기도 있고 고기도 맛있는 집들이 생겨서 좋다 ^^

예약은 따로 안되고 가서 이름 넣고 기다리면 순서로 들어가는 방식으로 손님을 받고 있다.

웨이팅이 장난 아니라는 말을 듣고 일요일 오픈하기 전부터 가서 서있었는데 오픈 시간인 5시쯤에는 웨이팅이 길지 않아 바로 들어갈 수 있는 것 같다.

인테리어 넘나 내 스타일

메뉴는 생각보다 심플했다.

나는 5명이서 갔고 알등심 2개 새우살 1개 대도 명품 컷 2개 총 5가지로 시켰고,

사이드는 열무국수 2개와 깎두기볶음밥 2개를 시켰다.

기본 플레이팅은 심플했는데 다른 고깃집에 비해 밑반찬은 거의 없는 편!!

깎두기와 양배추, 그리고 개인 소스들?

나같이 밑반찬 잘 안 먹는 사람들한테는 딱 좋았지만 이것저것 반찬 많은 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조금 당황스러울 것 같다ㅋㅋㅋ

너무 맛있어보이는 고기들 ㅠㅠㅠㅠ

일하는 서버 분들이 고기를 너무 잘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다!

대도식당의 시그니처 칵테일인 Red Punch & Gold Rush 

하나는 소주와 오미자를 섞었고, 하나는 막걸리와 바나나를 섞었는데 둘 다 달달해서 맛있었따!!

여자들이 진짜 좋아할 것 같은 맛?

깎두기볶음밥
열무국수
깎두기 볶음밥 w/계란후라이

고기를 다 먹을 때 즈음에 시킨 깎두기 볶음밥과 열무냉면..

열무냉면의 국물은 진짜진짜 시원해서 계속 마시고 싶은 맛이었다!

마지막으로 음식 다 먹으면 주는 후식 아이스크림 ㅎㅎ

직접 만든 우유 아이스크림 이라는데 사실 되게 기대해서 그런가.. 걍 적당히 맛있었다.

암튼 다 먹고 나니 배가 터질 것만 같은 게.. 다음번에는 조금 덜 시켜도 됐었을 것 같다ㅜㅠ

결론 : 개인적으로 새우살 + 열무냉면이 제일 맛있었다!!!

다음 번에 가면 대도 명품 컷 시킬바에 새우살 더 시키고 깎두기 볶음밥도 1개만 시키는걸로 .. ㅎㅎㅎ

오픈하자마자 들어가서 밥 먹고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

어두울 때 찍으니 더 이쁘닷

마무리는 하늘이 이쁜 엘에이 풍경으로~~~

다음 맛집은 어디일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