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s Angeles/맛집

[LA 라멘 맛집] Daikokuya | 다이코쿠야 라멘 | 엘에이 라멘 맛집 | LA Ramen | 몬트레이파크 맛집 | 리틀도쿄 라멘

반응형

여러군데에 지점이 있는 다이코쿠야 라멘
몬트레이 파크에 있는 체인점으로 가보았다.

이 라멘집이 있는 몰이 굉장히..
공포영화에 나올 거 같이 무서웠다 ㅠㅠ
주말인데 사람은 하나도 없고 가게도 다 닫고
심지어 공실도 많아서 폐건물인 줄 알았음
그래도 이 라멘집 있는 쪽은 사람이 어느정도 있어서
안심이 됐다 ㅋㅋ

리틀 도쿄에 있는 곳은 꽤 사람이 많고 웨이팅이 길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곳은 투고가 많고 기다리는 건 오래 걸리지 않았다!
빠르게 착석

내부는 굉장히 좁은 편
이래서 투고하나?

내가 앉은 곳은 입구 바로 앞 ㅠㅠ
어쩔 수 없는 바깥뷰

1인 손님들이 와서 먹기 좋은 자리다
내가 시킨건 콤보 메뉴였는데
연어볼이랑 스파이시 미소 라멘

콤보에는 이렇게 샐러드도 같이 준다!
밥그릇에 완젼 꽉꽉 눌러담아준다
두명이서도 먹을 수 있는 양..
마요네즈 맛 강한게 아주 딱 내 스타일이었다

미니 연어 덮밥!!
귀여운 작은 그릇에 담겨온다

확대해서 한번 더
밥이 너무 질어서 너무 맛없던…
연어는 먹을만 했지만 단독으로 시켜서 먹었으면
계산하기 너무 아까웠을.. 그런 맛 ㅠㅠ
덮밥은 밥이 꼬들해야 맛있다구요

연어 덮밥을 먹으며 화가 났던 나를 진정시키기 위해
스파이시 라멘이 나왔다

국물도 면도 그냥 알고 있는 그 맛
근데 알고 있던 맛보단 조금 덜 했던 그 맛
라멘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갔는데
당분간 생각 안 나게 만들어줌
그래도 가격 대비 양이 많아서 나름 잘 먹었다!

총평
그냥 리틀 도쿄에 있는 다이코쿠야를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