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멕시코여행] 로스카보스 여행 3박 4일 | 마르퀴스 호텔 올인클루시브 레스토랑 리뷰 #1

반응형

내가 로스카보스 여행하는 동안 묵었던 호텔은 제목만 봐도 알겠지만
마르퀴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이다.
올인클루시브는 숙박 뿐만이 아니라 호텔 안에서의 음식, 술 등등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는 곳이라 추가로 돈을 낼 것이 없다.
레스토랑, 룸서비스 모든 것이 공짜라는 말이다 ㅎㅎ
듣기만 해도 너무 설레는 말인 것 같다

 
어쨋든 저번에는 호텔 방이나 주변 시설들에 대해 리뷰했다면
이번에는 호텔 안에있는 거의 모든 레스토랑들을 리뷰할 예정이다!!
 
이 호텔 안에는 총 5개의 레스토랑들이 있다
어떤 곳은 낮에만 하는 레스토랑이 있고,
어떤 곳은 저녁만 하는 레스토랑이 있다.

좋은 시간대와 인기있는 레스토랑은 예약이 빨리 마감되기도 하니까 꼭꼭!!!!!
체크인과 동시에 레스토랑을 모두 예약하는 걸 추천한다!

내가 체크인을 하고 처음으로 밥을 먹은 곳은
’Sakke‘ 라는 레스토랑이다.
일식을 먹을 수 있는 곳
로스카보스 올인클루시브 호텔 중에서
일식이 있는 곳이 몇군데 없는데
그 중 하나가 마르퀴스라고 들었다

내부는 깔끔

체크인 하고 처음으로 먹으러 온 곳이기도 하고
난 일식을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엄청 기대됐다 ㅎㅎ

8시 넘어서 들어갔더니 사람이 많이 없었다

테판야끼? 하는 곳이랑 같은 장소이다
내가 예약할 땐 저 철판으로 해주는 건 예약이 하나도 없었다ㅠㅠ
퇴실하는 날까지 예약 자리가 몇개 없었던 거 보면 인기가 제일 많은 것 같다

처음으로 시킨건
연어랑 참치 타다끼랑 튜나 타르타르
역쉬 사시미 퀄리티는 너무 기대하면 안되는 거 같다
그래도 참치 타다끼 빼곤 먹을만 했음

연어는 뭔가 훈제연어 느낌
롤은 밥이 너무 크고 뭉쳐서 하나 먹고 못 먹음

타이 음식도 있길래 시켜본 팟타이
맛은 쏘쏘

사케 레스토랑에서 나가기 전에 찍어본 건데
모래가 다 다른 모양이라 작품 같았다
들어가서 밟아보고 싶은데 그럼 내쫓기겠지..?

호텔 방으로 들어와 신나서 시킨 룸서비스
내 사랑 과카몰리 앤 칩

하지만 저 나쵸.. 너무 딱딱해서 이빨 부러지는 줄 ㅠㅠ

다음 날 아침은 룸서비스!!
전날에 아침을 미리 예약하고 잘 수 있다 ㅎㅎ
이것도 사람이 많으면 마감되니까 미리미리 예약하기

뷰와 함께 푸짐한 아침을 먹으니 행복했다..

다 무료이다보니 먹고싶은 건 다 시키게 돼버렸다
그리고 퀄리티도… 진짜…
오믈렛은 계란맛이 이상하고 와플은 다 눅눅해져서 질김
그나마 먹을만한건 그릭요거트와 음료수 정도?

아침에 일어나서 밑으로 가면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는데 거기서 먹는 걸 추천한다
오믈렛도 바로 만들어줘서 먹을만 하기 때문!

2일차 저녁은 Vista Ballenas 라는 곳에서 먹었다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특별히 코스요리가 준비되어있었다
다른 곳은 좀 캐주얼한 느낌이었다면,
여긴 좀 럭셔리한 느낌
드레스 코드도 있는 걸로 안다 ㅎㅎ

아뮤즈 부쉬로 나온건데 트러플향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다
눅눅하고 딱딱한 것만 먹다가 간만에 맛있는 거 먹는 느낌이었다 ㅋㅋ

연어 들어간 샐러드~!
맛은 먹을만 했음

저 사진에 찍힌 서버… 진짜 불친절했다ㅠ
이 레스토랑에서 제일 큰 단점이라면
저 아줌마 서버가 불친절했다는 것

식전빵은 따뜻하긴 한데 뭔가 무맛이었다

그 다음 메뉴는 달랑 이렇게 주길래
뭐야 이거…? 했다가

이렇게 스프로 변하는 거 보고 아하..! 했던 ㅋㅋ
지금 보니 모든 코스 중에서
제일 맛있었다..!!^^

메인메뉴는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나는 Beef&Whitecop에 감자 고구마 있는 거 골랐다

무난무난 맛도 무난무난
근데 고기가 너무 익었다ㅠㅠ
굽기는 물어보지도 않길래 뭐지? 했는데
너무 익혀서 나옴
좀 아쉬웠다

남편님은 Turkey breast!
하나만 맛보고 그냥 남겼다ㅠㅠ

비주얼은 미슐랭 같은데..?

보기만 해도 당뇨병이 걸릴 것만 같은 디저트
하지만 맛있게 먹었다!!

안에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어서 그런지
빵에 저 하얀색 소스랑 같이 엄청 퍼먹었다

당연히 돈 주고 사먹는 레스토랑과는 비교도 안되지만
올인클루시브 레스토랑에서 이런 코스요린
나름 퀄리티가 좋은 쪽에 속한다
우선순위로 먹어보길 추천
근데 여기는 예약 안해도 받아주는 거 같다
8시 예약해놓고 2시간 일찍 갔는데 그냥 들여보내줌

반응형